CUSTOMER
고객센터
공지사항
2017년 세무사송진영사무소 연말 포상휴가 일정
2017-11-15 10:00
작성자 : 관리자
첨부파일 : 0개

세무사송진영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2017년 연말 포상휴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
 

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에도 다른 직원을 통하여 필요하신 업무는 중단없이 진행될 예정이오나 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 불가피하게 처리불가한 업무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의 휴가기간을 미리 점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담당자

11월 휴무일

12월 휴무일

실장 조**

112728

122122

대리 김**

111617

121415

주임 박**

112324

121819

주임 국**

112021

1245

 

1229일은 종무식 관계로 오전에만 근무합니다. 오후에는 연락 및 업무처리가 불가하오니 필요하신 용무가 있으신 경우 오전 내에 요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