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7년 세무사송진영사무소 연말 포상휴가 일정
2017-11-15 10:00
세무사송진영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2017년 연말 포상휴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에도 다른 직원을 통하여 필요하신 업무는 중단없이 진행될 예정이오나 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 불가피하게 처리불가한 업무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의 휴가기간을 미리 점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 |
11월 휴무일 |
12월 휴무일 |
실장 조** |
11월 27일 ~ 28일 |
12월 21일 ~ 22일 |
대리 김** |
11월 16일 ~ 17일 |
12월 14일 ~ 15일 |
주임 박** |
11월 23일 ~ 24일 |
12월 18일 ~ 19일 |
주임 국** |
11월 20일 ~ 21일 |
12월 4일 ~ 5일 |
12월 29일은 종무식 관계로 오전에만 근무합니다. 오후에는 연락 및 업무처리가 불가하오니 필요하신 용무가 있으신 경우 오전 내에 요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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