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
고객센터
공지사항
2017년 세무사송진영사무소 하계휴가일정
2017-07-11 10:29
작성자 : 관리자
첨부파일 : 0개

세무사송진영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2017년 하계휴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
 

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에도 다른 직원을 통하여 필요하신 업무는 중단없이 진행될 예정이오나 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 불가피하게 처리불가한 업무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의 휴가기간을 미리 점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세무사 휴가기간(전국 교원 직무교육강의 기간 포함) 중에는 세무사확인증명서의 발급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미리미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담당자

휴무일

세무사(전국 교원 직무교육강의 포함)

73189

실장 조은*

73181

주임 박혜*

8384

주임 국해*

8384

주임 김송*

8788

주임 김수*

87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