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17년 세무사송진영사무소 하계휴가일정
2017-07-11 10:29
세무사송진영사무소는 다음과 같이 2017년 하계휴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
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에도 다른 직원을 통하여 필요하신 업무는 중단없이 진행될 예정이오나 담당자가 휴가기간인 경우 불가피하게 처리불가한 업무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의 휴가기간을 미리 점검하시어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세무사 휴가기간(전국 교원 직무교육강의 기간 포함) 중에는 세무사확인증명서의 발급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미리미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 |
휴무일 |
세무사(전국 교원 직무교육강의 포함) |
7월 31일 ~ 8월 9일 |
실장 조은* |
7월 31일 ~ 8월 1일 |
주임 박혜* |
8월 3일 ~ 8월 4일 |
주임 국해* |
8월 3일 ~ 8월 4일 |
주임 김송* |
8월 7일 ~ 8월 8일 |
주임 김수* |
8월 7일 ~ 8월 8일 |